세계일보

검색

유지태 아내 김효진, 나 홀로 여행? '나 홀로 여신이네'

입력 : 2016-04-01 06:37:31 수정 : 2016-04-01 06:37: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지태 아내 김효진 인스타그램
'연예계 워너비 부부' 배우 유지태와 김효진이 최근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인 가운데 유지태의 아내 김효진의 '나 혼자 여행'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유지태 김효진 부부는 30일 서울 강남구 오메가 청담 부티크에서 열린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석했다.

유지태 김효진 부부는 이날 다정한 모습으로 손을 잡고 놓지 않는 등 남다른 부부애를 자랑했다.

이와 함께 유지태의 아내 김효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혼자 여행을 다닌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효진은 또 "다시 아내로 엄마로 일상으로❤️내게 이런 시간을 허락해준 가족들이 정말 고맙다. 남편, 수인이 , 그리고 수인이 건강하게 봐주신 울 엄마 ❤️행복했던 토즈 밀라노 컬렉션 일정과 나 홀로 여행 . 잘 마무리했고 마음과 정신이 더 또렷하고 단단해졌어요.^^"라는 글로 여행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효진은 행복하고 자유로운 표정을 지으며 감성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효진은 마치 화보 촬영 같은 모습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효진은 타국의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이곳저곳에서 찍은 사진으로 분위기 있는 사진을 연출했다.

한편 결혼 6년차인 유지태 김효진 부부는 2011년에 결혼해 2014년 7월 아들 유수인 군을 출산했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