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20~30대 미혼남녀, 주선자 없는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어플 통한 만남 더 선호

입력 : 2016-03-08 16:25:46 수정 : 2016-03-08 16:25: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 결혼정보회사가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에서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 앱 3개월 이용권 0원 쿠폰 딜을 3월 9일까지 판매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화이트데이 로맨스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프로젝트로,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 어플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오는 9일까지 소셜커머스 홈페이지에서 천만모여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뒤, 어플을 다운받고 실행 후 회원가입, 좌측 상단 메뉴에서 결제 클릭, 쿠폰등록 선택 후 4월 30일까지 쿠폰번호 입력을 하면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앱에 3개월 이용권 쿠폰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대상으로 ▲지방시 스타 클러치백 ▲롯데호텔 소공동 라세느 2인뷔페 식사권 ▲에스티로더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50m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편, ‘천만모여’는 가연에서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3가지 인증절차를 통한 믿을 수 있는 프로필의 제공, 안심번호사용, 독자적인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 타 소개팅 앱과는 차별화된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서비스다.

매칭 건별로 추가 결제가 이뤄지는 일반적인 소개팅 어플과는 달리 철저하게 연회원 방식으로 운영, 론칭 100일 만에 매칭 된 누적 커플 수가 약 3500여 쌍에 달하는 결실을 맺었고, 이는 결혼정보업계 최초의 모바일 진출 사례에서 의미 있는 수치로 기록될 전망이다.

또한, 고비용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연 9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은 물론, 이마저도 LG유플러스 제휴 혜택을 활용할 경우 고비용의 결혼정보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헬스팀 유소라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