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연결혼정보, 접근성-안전성 갖춘 ‘천만모여’ 앱 티몬 0원 딜 실시에 대한 미혼남녀들 관심 ↑

입력 : 2016-02-25 16:17:02 수정 : 2016-02-25 16:17: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이사 김영주)은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와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
스 앱 천만모여 3개월 이용권 0원 쿠폰 딜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로, 철저한 신원인증, 안심번호 사용, 독자적인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 결혼정보업체의 안정적인 시스템이 도입된 앱이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로맨스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가연결혼정보와 티몬의 특별한 프로젝트로, 천만모여 앱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오는 3월 9일까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bit.ly/1LGLGlM)에서 천만모여 앱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뒤, 앱 실행 후 회원가입, 좌측 상단 메뉴에서 결제 클릭, 쿠폰등록 선택 후 4월 30일까지 쿠폰번호 입력을 하면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천만모여 앱에 3개월 이용권 쿠폰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대상으로 ▲지방시 스타 클러치백 ▲롯데호텔 소공동 라세느 2인뷔페 식사권 ▲에스티로더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50m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천만모여 앱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뒤 상품문의에 기대평이나
해당 딜 SNS 공유 후 URL을 첨부한 댓글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높다.

'천만모여'는 3가지 절차의 신원인증을 거친 회원만이 이용 가능한 프리 매칭 서비스로, 결혼정보회사에서 이뤄지는 철저한 신원인증 방식을 통해 결혼 여부는 물론 신용정보, 학력, 직업 등 확실하게 검증된 프로필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칭 건별로 추가 결제가 이뤄지는 일반적인 소개팅 어플과는 달리 '천만모여'는 연회원 방식으로 철저하게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이에 매일 제공되는 프로필이 모두 실제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라는 점은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임을 입증한다.

이 밖에도 소셜데이팅(SND)서비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모든 회원에게 가상의 휴대폰 번호인 안심 번호를 부여해 개인정보 보호에까지 앞장서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천만모여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헬스팀 임한희 기자 newyork29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