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인들의 잘못된 자세와 격렬한 스포츠 활동, 비만 등으로 인한 허리디스크와 무릎통증, 관절통증 발병률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우리나라 사람들 가운데 80%는 살면서 한 번 이상은 허리나 무릎과 같은 관절통증을 겪는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다.
이에 따라 허리/무릎보호대 등 척추/관절관련 보호대 판매도 꾸준히 늘고 있다. 그 가운데 ㈜에스케이엠메디칼(대표이사 강신경) 연구개발전담부서(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공인)에서 개발한 스포츠 의학 브랜드 오시스(OSIS)의 전문성과 프리미엄급 품질을 갖춘 의학적 보조기 및 보호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허리보호대 OSW-03A는 기존 제품보다 약 4배 이상의 강한 압박력을 자랑하며 허리보호대 온라인의료기기 국내시장에서 1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오시스(OSIS)의 척추/허리보호대는 특허 등록과 디자인 등록을 마친 제품으로, 골반부를 압박하고 고정해 허리부위를 지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압박 강도에 따라 4가지 종류, 다양한 사이즈로 남녀노소 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전 제품 척추와 근육을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메쉬소재로 제작돼 모두 통기성과 탄력이 뛰어나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고 간편한 방식으로 쉽게 착용이 가능하다.
오시스(OSIS)는 중소기업청 HIT 500 상품에 선정되었고 신세계몰과 GS SHOP, 롯데닷컴과 CJ mall, 쿠팡과 위메프와 티몬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있으며, 보호대 부문 판매 온라인 1위를 달성했다.
㈜에스케이엠메디칼 대표이사 강신경은 “인간이 가장 우선인 오시스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20년 동안의 노하우와 기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