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이프릴도 겨울 스페셜앨범 발매 가세…'스노우맨' 21일 전격 공개

입력 : 2015-12-14 10:05:07 수정 : 2015-12-14 10:05: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에이프릴이 오는 21일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을 전격 발매한다.

에이프릴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의 음원을 공개,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시즌 송으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따뜻함을 노래하는 소녀들이라는 의미의 팀 명인 ‘에이프릴(APRIL)’이 선사하는 겨울 노래인 만큼, 올 겨울 듣는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줄 앨범으로 많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에이프릴의 겨울 스페셜 앨범의 재킷 이미지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배경과 ‘Snowman’이라는 영문 타이틀로 시작, 귀여운 눈사람 모양의 캐릭터까지 공개되며 에이프릴이 노래 할 ‘스노우맨’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에이프릴의 겨울 스페셜 앨범은 특별히 연말을 맞아 에이프릴의 모습이 담긴 2016년 캘린더와 스페셜 음원이 들어있는 CD가 포함돼 에이프릴의 다양한 매력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프릴(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은 데뷔곡 ‘꿈사탕’에 이어 지난달 25일 첫 번째 싱글 ‘보잉보잉’의 타이틀 곡 ‘무아!(Muah!)’를 통해 귀엽고 상큼한 매력으로 폭넓은 팬 층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DSP미디어의 기대주 걸그룹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