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오늘은 할로윈데이, 손연재 전국체전도 불참하고 sm할로윈파티 즐겨..'네티즌 뭇매'

입력 : 2015-10-31 08:54:53 수정 : 2015-10-31 08:54: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손연재가 'SM 할로윈파티'서 마녀로 분장,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창사 20주년 기념 파티이자 가장무도회인 'SM타운 원더랜드 2015'를 개최했다.손연재는 SM 할로윈 파티에 마녀 분장을 하고 등장해 소녀시대 서현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취하고 있다. 

전국 체전도 불참했던 전적이 있는 손연재는 sm할로윈 파티에 참석하며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았다.


이를접한 네티즌들은 "쟤는 왜 저기 있냐", "연재야 할로윈이나 즐길 만큼 그렇게 한가하니", "손연재는 참 다른 운동선수에 비해 개인 시간도 많다", "손연재는 전국체전도 안 나가고 국내 전국 리듬체조 대회도 안 나가더니 노는 자리에는 빠지지 않네요", "손연재는 왜 저기 있음? 쟤도 SM이야?", "노는 문화는 참 빨리 흡수해", "올림픽 1년 남았는데 이러고 있으니 욕 안 먹는 게 이상하지", "손트니코바네. 부끄럽다", "손연재가 더 이쁘다", "운동선수가 놀 수도 있지 뭐 맨날 운동만 해야 하나", "어린 나이에 연예인들과 놀고 싶겠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할로윈( Halloween)은 매년 10월 31일, 그리스도교 축일인 만성절( ) 전날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다. 본래 핼러윈은 켈트인의 전통 축제 ‘사윈’( Samhain)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켈트 족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쫓았다. 이때 악령들이 해를 끼칠까 두려워한 사람들이 자신을 같은 악령으로 착각하도록 기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것이 핼러윈 분장 문화의 원형이 됐다.

 


이슈팀 기자 ent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