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화보] 블랙넛-기리보이-천재노창-러버소울, '반스,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입력 : 2015-10-23 12:06:55 수정 : 2015-10-23 12:06: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반스가 저스트뮤직, 러버소울과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를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공개된다.

윈터 컬렉션은 ‘디자인 포 엘리먼트(Designed for The Elements)’ 추운 날씨에서도 활동에 최적화된 디자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윈터 컬렉션은 간절기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부터 헤비 아우터 그리고 엠티이(MTE) 풋웨어까지 총 세가지 캡슐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이번 윈터 컬렉션의 화보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공개된다. 이미 언더그라운드부터 메이져 미디어까지 섭렵한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Just Music)’의 기리보이, 천재노창, 블랙넛이 참여해 화제다. 특히 최근 쇼미더머니 시즌5에서 이슈 메이커였던 블랙넛, 일명 갓대웅의 종방 이후 첫 번째 행보라 많은 사람의 귀추가 예상된다. 또한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수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기리보이와 천재노창의 윈터 자켓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다.


여자 모델로 신인 걸스 힙합 그룹 ‘러버소울(Rubber Soul)’이 그들과 호흡을 맞췄다. 맴버 중 킴은 최근 언프리티랩스타2에 뒤늦게 합류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그 이름을 서서히 알려나가고 있다. 올드스쿨 힙합을 표방하며 일반 걸그룹과는 남다른 행보를 걷고있는 러버소울은, 오버사이즈 아이템들을 활용해 평소 그들의 개성을 살린 윈터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Vans와 저스트뮤직, 러버소울 멤버들이 함께한 화보는 퍼스트룩 매거진과 매거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사진 제공=반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