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설빙, 우리쌀로 만든 ‘누룽지설빙’ 출시

입력 : 2015-10-18 15:00:28 수정 : 2015-10-18 15:00: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이 18일 우리 쌀로 만든 디저트 ‘누룽지설빙’을 비롯한 설빙의 인기메뉴를 하나로 담은 베스트설빙 등 총 4종의 신메뉴를 선보였다.18일 설빙 종각점에서 진행한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쌀로 만든 구수한 누룽지와 라이스칩을 올린 ‘누룽지설빙’은 설빙이 야심차게 개발한 신메뉴로 색다른 맛과 콘셉트는 물론 쌀 소비촉진이라는 공익적인 의미까지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설빙은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쌀 소비촉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으며, 새로운 디저트문화를 제시하고 이끌어온 설빙의 메뉴개발 노하우를 적용한 쌀 디저트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국내산 누룽지와 친환경 쌀로 만든 라이스칩을 얹고 빛깔 좋은 쌀조청으로 맛을 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강조한 ‘누룽지설빙’은 누룽지의 바삭바삭한 맛과 쫄깃한 인절미 떡으로 식감까지 더했다. 

‘누룽지설빙’과 함께 출시되는 또 다른 ‘베스트설빙 시리즈’는 설빙의 인기메뉴를 조합한 신메뉴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두 가지 맛의 설빙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합리적인 제품이다. 베스트설빙은 인절미설빙과 치즈설빙을 한 그릇에 담아낸 ‘클래식베스트’, 치즈설빙과 리얼초코설빙을 조화롭게 결합한 ‘리얼베스트’, 망고치즈설빙과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치즈설빙을 더해 과일의 상큼함을 극대화시킨 ‘썸머베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설빙 홍보실 김동한 팀장은 “누룽지설빙은 우리 고유의 전통간식인 누룽지의 고소한 맛과 식감을 잘 살린 메뉴로 코리안디저트를 표방하는 설빙의 기본 콘셉트에 잘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맛과 건강을 모두 충족시키는 쌀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우리 쌀 소비확대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