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 보기만해도 흐뭇 환상 케미

입력 : 2015-09-30 05:38:35 수정 : 2015-09-30 05:38: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C '그녀는 예뻤다' 제공

황정음과 박서준의 화기애애한 현장 사진이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 는 29일 4회 방송 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는 성준(박서준 분)에게 독설을 들은 혜진(황정음 분)이 반박을 하며 돌아서는 상황의 반전 비하인드 컷이다.

혜진과 성준 두 사람의 감정이 팽팽히 대립하며 긴장감을 선사했던 해당 장면은 사실 NG 한번 없이 한 번에 촬영을 진행됐다. 황정음과 박서준은 눈빛만으로도 서로의 대사 톤이나 감정을 읽을 정도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대로 한 복판에서 분노를 참지 못한 채 독설을 퍼붓는 성준과 그를 향해 반기를 드는 혜진을 실감나게 연기해 내 한 번에 오케이 싸인을 받아내며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해당 장면 촬영 직후 박서준은 한 손을 번쩍 들고 차에서 내리며 하이파이브를 청했고, 이에 황정음역시 함박 미소를 지으며 응해 방송된 장면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화기애애한 반전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순간 몰입' 연기에 감탄하며 매 장면 촬영의 끝은 환한 미소로 마무리해 늦더위 속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의 기분까지 시원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황정음과 박서준은 죽이 척척 맞는 '극강 케미'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30일 밤 10시에 5회가 방송된다.

여창용 기자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