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건강하게 살 빼고, 커진 옷은 기부해요"

입력 : 2015-08-31 09:46:53 수정 : 2015-08-31 09:46: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65mc-아름다운가게 '나눔 파트너' 사회공헌 협약 체결

`커진 옷 나눔 캠페인’사회공헌 협약식 맺은 365mc 비만클리닉

비만치료 특화 의료기관인 365mc 비만클리닉(이하 365mc)은공익문화창출형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었다.

365mc 홍보팀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365mc는 임직원은 물론 내원객들과 함께하는‘커진 옷 나눔 캠페인’을 비롯해 임직원 바자회 등 아름다운가게와상호협력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키로 하였다.

특히 ‘커진 옷 나눔 캠페인’은 365mc에 방문한 고객들이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 후 커진 옷을 필요한 곳에 기증하는 나눔활동을 통해힘든 다이어트지만 아름다운 동기 부여, 사회공헌 활동의 의미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은 "임직원들과 고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고, 그 의미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실행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을 위해 존재하는 의료기관으로서 활발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름다운가게 이동환상임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원과 나눔의 순환 문화가 우리사회에 널리 확산되길 기대한다”면서 “가게 역시 투명하고 지속 가능한 사업운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진정성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65mc는 2003년 개원 이후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365mc’ 라는 비전 아래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헬스팀 이재승 기자 admin36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