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익시험 종료 후 토익정답이 빠르게 올라오는 해커스토익에서 7월 26일 토익시험일을 맞아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로 응시자들은 실시간 토익정답은 물론 7월 26일 토익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실제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음성총평을 통해 응시자들은 당일 시험의 난이도와 논란문제를 알아볼 수 있고, 텍스트 총평과 영상강의 총평도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를 통해 7월 26일 토익의 난이도는 물론 응시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었던 문제에 대한 정답과 기출 유형분석까지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 총평 업로드 전 사전 문자알리미를 신청하면, 해커스 스타강사의 토익 총평 분석과 총평강의가 업로드 된 직후 문자로 업로드 소식을 알려준다. 문자알리미 신청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인강 30%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풀서비스 페이지 내에서 토익정답 게시판을 이용하면 논란 문제와 난이도에 대한 생생한 토론을 펼칠 수 있다. 논란이 되었던 문제는 투표를 통해 실제 시험 응시자들의 의견도 들어볼 수 있다.
토익 예상점수를 확인하고 싶다면 ‘토익점수 환산기’를 이용하면 된다. 토익점수 환산기는 토익시험 난이도에 따라 상ㆍ중ㆍ하를 선택해 예상점수를 산출하기 때문에 실제 토익점수와의 오차가 적다. 성적을 확인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는 토익의 특성상, 토익점수 환산기를 활용하면 빠르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 시험도 대비할 수 있어 응시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토익시험 당일 하루 동안 ‘게시글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유게시판에 토익 관련 게시글과 덧글을 작성하면, 토익 최신기출 분석 자료인 ‘해커스 토익 스타일’과 ‘해커스인강 수강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최근 8월 수강등록을 시작했다. 특히 등록 첫 날에는 박영선/김동영/이윤정 강사의 토익 ‘오전 정규종합반 B’가 개설 35분 만에 마감되면서, 지난 달 ‘오전 정규종합반 C’의 44분 마감 기록을 앞당겼다. 이에 따라 8월 수강등록에서도 원하는 강의를 수강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8월 토익/토스/오픽 수강등록 시에는 ‘해커스 취업 승리 패키지(해커스 취업학개론+해커스잡 취업 온/오프라인 강의 할인권)와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 전면개정판 매미울음 버전 mp3 10회분’ 무료 증정, 해커스 프리미엄 모의고사 응시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