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안재욱 최현주 결혼, 노을진 하늘 아래서 사랑의 결실 "아름다워"

입력 : 2015-06-01 21:55:44 수정 : 2015-06-02 13:27: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안재욱 최현주 결혼(사진= 이에이엔씨 제공)
안재욱 최현주 결혼, 노을진 하늘 아래서 사랑의 결실 "아름다워"

배우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 부부가 된 가운데 본식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안재욱의 소속사 이에이엔씨는 두 사람의 결혼식이 모두 끝난 1일 밤 보도자료와 함께 본식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결혼의 행복을 만끽하듯 밝게 웃고 있어 시선이 쏠린다. 웨딩 플래너 없이 직접 결혼식을 준비한 안재욱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결혼인 만큼 신부를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

결혼을 앞두고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주변 분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래도록 나를 믿고 기다려준 팬들 덕분에 오늘 이 기쁜 자리에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변함 없이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결혼식은 앞선 오후 7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비공개로 치러졌으며, 박상원의 주례에 이휘재와 김제동의 사회로 진행됐다.

안재욱은 결혼식이 끝난 후 다음 달 11일에 개막하는 뮤지컬 '아리랑' 공연 준비에 들어간다. 신혼 여행은 공연 준비를 위해 당분간 미룬며 신접살림은 서울 한남동에 차린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재욱 최현주 결혼, 노을지는 배경의 결혼식 너무 멋지네요" "안재욱 최현주 결혼, 두분 잘어울리네요" "안재욱 최현주 결혼, 행복한 가정 꾸리세요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