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와바 탭하우스, 15일 수제맥주&프리미엄생맥주 창업설명회

입력 : 2015-04-09 14:54:14 수정 : 2015-04-09 14:54: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자료 = 와바 제공>

와바 탭하우스가 오는 15일 오후 4시 와바 서여의도직영점에서 국내 최초로 수제맥주&프리미엄생맥주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수제 맥주는 최근 2,30대 젊은 층과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와바 탭하우스 역시 최근 고객층이 증가하며 올해 창업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아이템으로 수제 맥주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와바 탭하우스는 ‘수제맥주&프리미엄생맥주 창업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소개 및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가하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가맹비 50%할인, 크래프트맥주 1만CC지원, 1,100만원 상당의 워크인쿨러 무상임대 및 창업무이자 대출 최고 4,000만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와바 탭하우스는 WABAR 브랜드 운영으로 15년의 세계맥주 운영 노하우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현재 전국 20여개의 탭하우스 매장이 개설되었으며 이번 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와바 탭하우스 관계자는 “수제맥주 창업은 종류의 다양함과 품질 관리가 핵심이다. 와바는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된 신선한 맥주를 항시 제공할 수 있도록 On Tap Beer System을 갖추고 있어 올해 유망 창업 아이템인 수제맥주 창업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와바 탭하우스 수제맥주&프리미엄생맥주 창업설명회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wabar.co.kr) 또는 전화(02-1588-0581)로 할 수 있다.

이가람 기자 grl8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