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3월 디자인 업계, 채용의 문 활짝 열었다

입력 : 2015-03-04 09:41:32 수정 : 2015-03-04 09:41: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롯데리아, 세스코, 에듀윌 등 디자이너 채용 봇물
3월 채용의 봄이 시작됐다. 지난 3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 김시출 대표)에 의하면 3월 초를 시작으로 롯데리아, 세스코, 에듀윌, 세라제화 등 크고 작은 기업의 채용이 시작된다.
 
◆ ㈜롯데리아
㈜롯데리아에서 마케팅팀 디자인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대졸(4년제) 이상, 그래픽 디자인 전공자다. 또한 식품 관련 디자인 2년 이상의 경력을 요구한다. 채용 형태는 3개월 수습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되는 시스템이다. 접수기간은 3월 6일(금)까지며 포트폴리오를 필히 제출해야 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과 본사면접 후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되며,  접수는 ㈜롯데리아 채용사이트 상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스코
세스코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인쇄 광고, 카탈로그, 리플렛 등 각종 인쇄물을 디자인 및 기획한다. 또한 제작 협력사 라인업 구축 및 관리도 함께 진행해야 한다. 자격 조건은 디자인 기획력과 외주 관리 능력을 필요로 하며 6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3차 면접, 최종 합격 순이며 접수는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3월 31일(화)까지다. 
 
◆ ㈜에듀윌
에듀윌에서 북 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교내 내지 디자인과 북 표지 디자인이다. 채용 직급은 대리급 이상이다. 자격 요건은 교재 및 실용서 디자인 경력 7년 이상 보유자, 디자인 관련 학과 전공자며 ‘학습지, 수험서 내지, 표지 디자인’ 경험자를 우대한다. 접수 기간은 3월 15일(일)까지며 지원서 포트폴리오는 필히 첨부해야 한다. 서류전형을 통과하면 실기 테스트는 필수로 진행된다. 
 
◆ 세라제화(주)
여성 살롱화 전문 제조 기업인 세라제화 디자인실에서 남/여 구두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자격 요건은 대학(2,3년)졸업자 이상이며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또한 제품 구성에 대한감각이 있고 개발에 열정이 있는자다. 근무 형태는 인턴 후 정규직 전환이다. 서류 제출 기간은 3월 8일(일)까지며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면접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 혹은 메일로 가능하다.
 
◆ 한국학술정보(주)
한국학술정보(주) 디자인편집부에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인디자인, 기타프로그램을 활용한 편집인쇄물 디자인 및 인쇄 진행이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재택근무/프리랜서며 면접 시 협의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3월 14일(토)까지며 서류 제출 시 반드시 희망연봉을 기재하고 포트폴리오를 첨부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kstudy1061@kstudy.com)으로 가능하다.
 
그 밖에 iP&C에서 신입 디자이너를(~3/5), ㈜케이씨씨에서 경력직 디자이너를(~3/9), ㈜스튜디오 후에서 애니메이터를(~3/16), 리시드에서 디자이너를(~3/5), ㈜경원에프엔비에서 정규직 웹디자이너를(~3/24)를, ㈜SG Fashion에서 패션디자이너를(~3/6)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자이너잡 홈페이지(w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가람 기자 grl8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