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일상에 지친 몸에 휴식을… 도심에서 스파 즐겨볼까

입력 : 2014-12-25 20:08:29 수정 : 2014-12-26 07:45:44

인쇄 메일 url 공유 - +

나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가 있는 곳 ‘스파 전문점’
팍팍한 일상에 지쳐 삶을 즐기는 여유는 사라진 지 오래다. 고된 매일매일을 보내면서 시간은 여지없이 지나간다. 이럴 땐 에메랄드빛 파라다이스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하지만 현실은 쉽게 봐주는 법이 없고 시간의 여유는 따라주지 않는다. 그런데 도심속 스파에 가면 지쳐있던 몸과 마음에 삶의 여유를 선사한다. 꼼꼼한 개별 맞춤 마사지와 스파를 통해 지친 우리 몸의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신체 균형을 되찾아준다. 나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파 전문점을 알아본다.


‘스파클래식’
◆고객 니즈 맞춤 서비스 ‘스파클래식’

‘스파클래식’(www.spaclassic.co.kr)은 품격 있는 고급마사지로 고객만족도가 높다. 2009년 첫선을 보인 스파클래식은 현재 신논현점·논현본점·삼성점 3곳을 운영 중이다. 피부타입별 관리, 바디 마사지, 임산부케어, 성형후 케어, 웨딩 케어 등 다양한 테라피를 전문적으로 서비스 한다.

스파클래식 프로그램은 ▲스페셜 ▲컨셀트레이트 온 훼이스 ▲컨셀트레이트 온 바디 트리트먼트 ▲베스트 케어 포 바디 앤 훼이스 ▲맘스 스페셜 5가지로 구성됐다.

대표 프로그램인 ‘베스트 케어 포 바디 앤 훼이스’는 얼굴 피부 관리와 바디 케어가 어우러지는 전신 케어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편안한 케어로 우리 몸이 원하는 최상의 컨디션을 되찾아 준다.

임산부 케어도 인기 프로그램이다. ‘맘스 스페셜’은 임신 전 건강한 자궁과 튼튼한 골반을 만들기 위한 케어다. 또 임신 초기 피부에 생기는 트러블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직장인을 위한 ‘숙면 프로그램’도 인기다. 따뜻한 물에 족욕을 10분간 하면서 자신의 컨디션을 체크한 뒤, 컨디션에 따라 선별된 향(아로마)과 컬러는 숙면과 피로 해소를 돕는 대체요법이다. 인체에 가장 편안한 온도, 향, 컬러, 자세에서 숙면을 30분 정도 취하면 테라피스트가 이완된 인체를 부드럽게 회복하도록 도와준다.

박영남 대표는 ”인체는 순환이 안 되면 몸에 노폐물이 축척돼 장기와 피부 등의 밸런스가 무너진다”며 “스파클래식은 마사지를 통해 심신을 케어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을 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파 ‘한율정’
◆몸과 마음의 쉼터 ‘한율정’


한율정(www.hanyul.co.kr)은 피부 최적의 균형 상태인 ‘율려’를 구현하기 위해 몸과 마음의 쉼터로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켜준다. 한율정에선 모든 서비스 케어 전 상호작용으로 발열감과 순환을 높여줄 수 있도록 족욕을 해 페이셜 케어를 위한 준비를 돕는다. 모든 페이셜 케어 시 몸의 기혈 순환을 위해 발에 핫 스톤팩을 적용해 혈류를 촉진시킨다. 이어 복부 핫팩으로 복부 전체에 열을 가해 줌으로써 배 속 깊은 곳까지 따뜻하게 해주고 양기를 불어넣어줌으로써 인체의 기혈 순환을 돕는다.

한율정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도 있다. 피부 겉표면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다. 근본적인 피부 흐름을 강화할 수 있도록 머리를 차갑게 하는 ‘두한족열’의 원리를 사용해 모든 케어를 시작하기 전에 풋터치를 실시한다.

금을 이용해 피부미용을 돕는 ‘골드&실버 스푼’은 인기 프로그램이다. 금은 피부 재생에 탁월하고 건강한 진액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은은 독소 배출 효과가 있고 리프팅과 수렴 작용에 탁월하다.

스파 ‘오셀라스’
◆자연에서 온 아름다움 ‘오셀라스’

유러피안 프레스티지 스파 ‘오셀라스’(www.ocelas.com)는 순수 자연의 돌이 주는 안식, 라스톤(LaStone) 테라피를 통해 몸과 마음의 힐링을 전한다. 자연에서 채취한 바솔트(뜨거운 돌)와 마블스톤(차가운 돌)을 함께 사용해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극대화 하는 테라피다.

국내 최초 라스톤 창시자인 메리 넬슨에게 직접 기술을 전수받은 라스톤 국제교육 강사를 보유해 보다 특별하게 힐링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최근 문을 연 ‘OCELAS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점’은 새로운 스파 문화를 선보이는 창조적인 공간이다.

스파 코스메틱은 최고급 이태리 스파 브랜드 ‘컴포토존’을 사용하며, 오셀라스가 가지는 트랜퀼리티 웰커밍과 독점적인 트리트먼트는 지친 몸과 마음, 정신을 평온하게 한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