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및 이벤트 실시

입력 : 2014-11-24 14:57:47 수정 : 2014-11-24 14:57: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댄 요르겐슨 덴마크 식품부 장관이 직접 매장에 방문, 덴마크 전통의 맛을 잘 살려낸 제품과 친절한 고객 서비스를 극찬하기도 했던 덴마크 전통 핫도그인 스테프핫도그가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스테프핫도그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다 살려 고객들의 머릿속에 확실히 자리잡고자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을 계획· 실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온라인과 모바일 모두 최적화된 구현이 가능한 접근성, 편의성 강화 ▶커뮤니티 공간을 통한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 강화 ▶다양한 이벤트 및 매월 추첨이 이루어지는 STEFF 후기 이벤트를 통한 고객 혜택 집중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시스템 구현 ▶original denmark concept 강조로 보다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등 여러 면에서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선보이고자 힘썼다.

담당자는 “고객과의 접점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강화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9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후 방문소감 및 축하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테프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테프핫도그 홈페이지(www.steffhotdog.com) 접속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