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작게임 돌풍 몰고 온 ‘천왕온라인’, 1억원 지급 이벤트 내용 보니…

입력 : 2014-11-24 13:42:07 수정 : 2014-11-24 13:42: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웹게임 ‘천왕’을 17일부터 정식 서비스하고 있으며, 현재 그 행보가 심상치 않다고 밝혔다.

정식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1억원 이벤트가 유저 몰이에 크게 한 몫하고 있다. 천왕온라인의 1억원 이벤트는 일정 레벨만 달성하면 추첨방식이 아닌 100% 지급하는 방식이다. 속칭 ‘꽝이 없는 이벤트’로 많은 누리꾼들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다.

또한 1억원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들은 많은 유저들이 동시에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한때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현상도 발생됐다고 전했다. 그 외 현금 180만원 지급 및 게임 내 접속만 해도 최상급 장비와 유료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어 ‘돈받고 즐기는 웹게임’이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왕은 게임 내 커플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다.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유저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천왕의 정식 오픈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7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웹게임 ‘천왕’(이미지 출처:이비즈네트웍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