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유엑스’-‘메이-클라우트’로 중국 대륙 휩쓴 성원제약, 2014 세계닷컴 브랜드 대상 선정!

입력 : 2014-11-06 14:24:20 수정 : 2014-11-06 15:58: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성원제약, 중국 화장품 시장 선점에 힘입어 2014 세계닷컴 브랜드 대상 선정!
2014 세계닷컴 브랜드 대상 선정 성원제약,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로 발돋움하나!

▲ 사진제공:성원제약
글로벌 제약회사 성원제약(대표 이선정, www.swpharm.co.kr)이 2014 세계닷컴 브랜드 대상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성원제약은 2014년11월6일 “지난 8월 초 중국 대륙에 출시된 ‘마유 엑스 크림’과 ‘메이 클라우트 크림’의 80만개 판매고에 힘입어 세계닷컴에서 주관하는 우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며, 중국 화장품 시장은 물론 국내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고 밝혔다.

성원제약은 17년간 연구해 온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덴탈케어 분야에서는 이미 국내 선두 기업으로서 뷰티 코스메틱 분야로 영역을 확장해 처음 출시한 제품 ‘마유 엑스 크림’과 ‘메이-클라우트 크림’으로 K-뷰티 바람에 힘입어 국내 시판도 이루어지기 전부터 중국 화장품 시장을 장악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

또한 국내에서는 홈쇼핑 단독 론칭을 준비하며 기능성 화장품 회사로는 드물게 스타마케팅 과 모델 콘테스트, 기부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제품력은 물론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통해 국내 시장 점유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성원제약 이선정 대표는 “코스메틱 브랜드로는 이제 시작인 단계에서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무척 기쁘다. 건강부터 아름다움까지 토탈 솔루션을 지향하는 만큼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 개발에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성원제약은 ‘메이-클라우트’ 시리즈 제품 출시에 이어 ‘마유 엑스’ 시리즈로 에센스 오일과 바디 크림 등 토탈 케어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