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과 결혼 공식 인정 "12월13일 결혼합니다!"

입력 : 2014-10-14 13:37:43 수정 : 2014-10-14 13:45: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슈퍼주니어 성민이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 인정했다.

14일 오후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게재하고 "12월13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을 통해 성민은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죄송하다"라며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팬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그는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다.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하는 걱정 때문이었다"라며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한다"라고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냈다.

더불어 성민은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성민이예요.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 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어요.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 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E.L.F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어요.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어요.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

아무것도 아닌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어요.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

최현정 기자 gagnrad@segye.com
사진=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