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낭만과 체험이 있는 가을 여행지, 가평 ‘클럽피쉬’

입력 : 2014-10-06 14:50:47 수정 : 2014-10-06 14:50:47

인쇄 메일 url 공유 - +

높푸른 가을 하늘 아래 산야에는 이미 가을잔치가 한창이다.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절· 집 밖 어느 곳을 나서도 아름다운 가을 풍광이 펼쳐지는 때다.

모처럼의 가을여행, 이왕이면 함께 떠나는 이들 모두가 흡족해 할 만한 프로그램과 동선이라면 더할 나위 없다. 그런 점에서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에 있는 경기도 가평을 추천되고 있다.

가평은 북한강 청평호를 비롯해 남이섬·쁘띠프랑스·자라섬 등 다양한 여행지가 어우러진 최고의 장소다. 또 다양한 펜션과 리조트들이 곳곳에 위치해 고객이 원하는 컨셉의 장소를 선택하기 좋다.

특히 가을 시즌에는 기업워크샵· 기업연수· 회사야유회· 대학엠티(MT) 등을 위한 장소로 가평을 택하는 이들이 많다.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가을이 주는 낭만도 느끼면서 다양한 레저 콘텐츠로 역동적인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 남이섬과 쁘띠프랑스 사이 북한강가에 자리잡고 있는 클럽피쉬리조트(가평역 근처)는 이미 가평· 청평· 양평 지역에서 이름난 단체워크숍 장소다.

총 70여개 객실과 3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환상적인 분위기의 야외 바비큐장 가든테라스·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강당을 비롯해 규모에 맞는 최신식 세미나실이 구비돼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비빔밥· 황태해장국· 버섯불고기전골 등 각종 식사를 수준급으로 제공하는 레스토랑· 다같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족구장 및 축구장 등 단체행사를 진행하기 위한 시설을 갖춰 기업연수원 등 단체행사장소를 찾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커플여행과 가족단위 여행에 특화돼 있는 본관 클럽피쉬 리조트와 단체룸으로 구성된 별관 ‘클럽피쉬 빌라스’ 2동을 운영해 컨셉에 맞는 객실 선택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클럽피쉬 빌라스는 빌라스23과 빌라스46으로 구성돼 있다. 빌라스23은 최대 10인· 빌라스46은 최대 24인까지 한 객실에 수용 가능해 늦은 밤 한 방에 모여 다양한 워크샵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

클럽피쉬 리조트에서의 여행 또는 워크샵이 특별한 이유는 최고급 인보트 Nautique Crossover236과 최대 11명이 승선 가능한 럭셔리 파티선(Party Barge24)· 동시에 승선 가능한 5대의 모터보트· ATV(산악오토바이), 서바이벌 게임· 승마 등 다양한 육·수상레저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례로 평일 1박2일 16인 기준 단체 이용 시 석식으로 김치전골이 포함되어 있는 바비큐B세트· 세미나실 4시간 이용· 레저 1개 체험· 조식으로 황태해장국을 선택했을 때 100만원 전후로 인당 6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단체 견적은 전문 상담사가 1:1 맞춤 상담 지원을 하고 있다. 두 커플(4인)이 함께 가을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러브러브패키지가 제격”이라며 “낭만적인 가을 단풍을 느낄 수 있는 남이섬 관광· 에어나티큐 인보트로 심혜진 빌라까지 다녀오는 코스· 가든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비큐B세트· 노래방 1시간· 불꽃놀이· 든든한 뚝배기불고기 조식이 포함된 1박2일 코스가 평일엔 30만원으로 가능해 인당 7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무제한식도락패키지나 비어파티패키지도 추천할 만한 코스”라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