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외식창업브랜드 리틀족발이,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입력 : 2014-09-23 16:24:48 수정 : 2014-09-23 16:29: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한민국 첫 번째 양념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가 오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제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Korea Franchise Business Expo 2014)’에 참가한다.

리틀족발이는 이번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를 통해 리틀족발이만의 성공 창업 비결과 운영 노하우· 물류시스템· 교육 과정· 창업 과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홍보 모델 '류담' 의 팬사인회· 시식 체험 진행· 상담 시에는 최신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리틀족발이는 이번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와 별도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리틀족발이 창업설명회를 진행해 기업은행 등 1금융권 창업자금 대출 지원과 리틀족발이의 성공창업 비결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리틀족발이는 올 여름 점심메뉴 대거 출시에 이어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족발 '보이족발'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이런 리틀족발이는 지난 2013년부터 가맹점 모집을 시작으로 현재 50여 개 지점이 오픈됐다. 인기 개그맨 '류담'을 광고모델로 내세우며 대대적인 마케팅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정원'에 제작지원을 해 매장과 메뉴를 소개했으며,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도 제작지원 중이다.

또 올 해 초에는 MBC 인기 드라마 '기황후'에 제작지원을 했으며, 지난 2013년에는 KBS 생생정보통을 통해 가장 맛있는 족발맛집으로 알려지면서 착한 족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이번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와 리틀족발이의 창업설명회의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IJOK.com) 또는 전화문의(1644-8789)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나연 '깜찍한 브이'
  • 나연 '깜찍한 브이'
  • 시그니처 지원 '깜찍하게'
  • 케플러 강예서 '시크한 매력'
  • 솔지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