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바빈스커피’, 전략적 핵심도시 파격적 창업 혜택…폭발적 문의 이어져

입력 : 2014-08-19 09:32:13 수정 : 2014-08-19 09:32: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랜차이즈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 이벤트 행사 마감임박

프랜차이즈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가 진행하는 파격적인 창업혜택 행사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창업문의가 폭발적으로 잇따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바빈스커피가 선정한 전략적 핵심도시에 40평 이상의 브런치카페형 매장을 창업할 경우,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먼저 바빈스커피가 선정한 전략적 핵심도시는 일산· 분당· 천안· 대전· 부산 총 5개다. 파격혜택은 매장의 규모와 자본금의 규모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본사로 문의하는 것이 좋다.

본사로 문의하면 특전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물론, 바빈스커피의 경쟁력 및 본사지원 등의 창업정보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마감일이 임박하면서 행사에 대해 문의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매우 많다”며 “해당 지역에서 카페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들부터 다양한 창업혜택을 받아 보다 실속 있고 합리적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까지 한꺼번에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매장을 오픈하면 단순한 가맹점이 아닌 파트너십의 개념으로 본사가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며 “상권분석에서부터 마케팅까지 적극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만큼 기대 이상의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역별 소수의 매장에만 선착순으로 창업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전국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에서는 오는 21일 오후 4시 홍대 직영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같은 날 오후 2시 광주 본점에서 광주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또 오는 28일 오후 4시에는 대전, 영남지역에서 각각 창업설명회를 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하트 여신'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김나경 '비비와 다른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