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쿠팡에서 만나는 티타니아 발각질제거 세트 68% 쇼킹특가!

입력 : 2014-06-30 17:30:54 수정 : 2014-06-30 17:30: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여름철을 맞아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의 발각질제거 세트 쇼킹특가를 진행한다.

티타니아 발각질제거3종세트인 콘커터,샌드풋파일,풋발삼크림을 합쳐 기존가인 31,000원에서 68% 할인된 9,800원으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콘커터는‘나혼자 산다’에서도 등장한 굳은살 제거기로 두껍고 단단한 굳은살 전용 각질제거기로 오랜 기간 방치되어 뒤꿈치가 두꺼운 발각질을 긁어내 사용하는 티타니아의 발각질관리 인기제품이다.

샌드풋파일은 상대적으로 덜 두꺼운 각질제거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젖은발,마른발에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손쉽게 문질러서 하얗게 지저분한 발뒤꿈치 각질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풋발삼크림은 각질이 제거된 면의 보습을 유지하고 부드러운 살결을 돋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각질제거기와 함께 널리 사용되는 인기 풋크림이다.

이번 쿠팡 쇼킹특가 행사를 통해 발뒤꿈치 각질에 대한 평소 고민을 저렴한 가격으로 해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교체용 콘커터교체날 20개를 기존 12,000원에서 26%할인된 8,900원에 판매하고 있어 이번 기회를 통해 미리 구해 해두는 것도 좋다.

티타니아 발각질제거 콘커터, 풋파일, 풋크림 3종세트는 6월30일부터 7월6일 까지 쿠팡(http://www.coupang.com/)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콘텐츠 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