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건강한 여름 수면을 책임지는 스팀보이 냉온수매트, 런칭 기념 이벤트

입력 : 2014-06-16 11:10:46 수정 : 2014-06-17 13:07: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름은 무더위와 열대야로 인해 밤잠을 설치기 일쑤다. 건강한 수면을 위해서는 26~29℃의 온도를 유지해야 하는데 냉방기의 과도한 사용 또는 이불을 덥지 않는 경우에는 몸의 신진대사가 불균형을 이뤄 심하면 수면장애를 겪을 수도 있다.

여름마다 잠 못 드는 사람들에게 시원한 잠자리와 건강한 수면을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냉온수매트다. 매트 안의 물로 온도를 조절해 전자파의 걱정이 없고, 여름뿐 아니라 겨울에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냉온수매트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동양이지텍의 스팀보이 냉온수매트는 50w의 백열전구의 1/33, 에어컨의 1/4000 수준의 전력 소비량(6w)으로 하루 종일 사용해도 전기세 걱정이 없다. 현재 동양이지텍은 경제적이고, 안전성을 강화한 스팀보이 냉온수매트의 2014년형 모델의 출시를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 개편 및 카카오톡 플친 맺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세련미와 실용성이 좋아진 2014년형 스팀보이 냉온수매트 출시 기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 이벤트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보름간 스팀보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teamboy)와 페이스북에서 동시진행이 된다. 추첨을 통해서는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스팀보이의 신형 냉온수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양이지텍 관계자는 “무더운 열대야로 인해 여름철 밤이 무섭고, 괴로운 사람들에게 스팀보이 냉온수매트는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밤을 책임지는 수면도우미로써 관심을 받고 있다”며 “김희애를 광고모델로 한 스팀보이 냉온수매트와 함께라면 올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한 잠자리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조보아 '아름다운 미소'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