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국내 30만병 돌파 손톱영양제!소비자 반응 뜨거운 이유는?

입력 : 2014-06-10 09:17:45 수정 : 2014-06-10 09:17: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독일 풋케어 브랜드 티타니아 손톱영양제가 국내만 벌써 30만병 판매 돌파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다.

최근 네일아트 유행으로 매니큐어를 자주 발라 손톱이 울퉁불퉁해지거나 심하게는 갈라지고 찢어지기까지 하는 여성들이 늘면서 손톱영양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늘어난 것이 한 몫을 차지했다.

특히 젤네일은 제거하는 데에 일반적인 매니큐어에 비해 손상이 심해져 반드시 손톱강화제나 손톱영양제를 발라주어야 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티타니아 손톱영양제의 판매를 더욱 가속화 시켰다는 평가다.

티타니아 손발톱양제는 액체타입으로 손발톱 영양공급은 물론 손톱 표면을 정리해주며 바로 손발톱 가장자리로 스며들어 매끄럽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도와준다.

독일풋케어 전문 브랜드인 티타니아에서 나온 손발톱영양제는 이른바 ‘갈색병’이라는 별명으로 네일아트족 에게 오래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로 국내에서만 입소문을 타고 30만병 판매를 훌쩍 넘겨 비슷비슷한 제품들이 타 브랜드에서도 연이어 출시하는 등 그 인기가 쉽게 사그러들지 않고 있다.

또한 여성고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올리브영, 롭스 등 오프라인 뷰티멀티샵 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이미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며 가격 면에서도 10ml 1병 기준으로 15,000원선으로 비교적 저렴해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티타니아 손발영양제와 풋케어 제품들은 올리브영, 롭스,분스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독일 풋케어 온라인 쇼핑몰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콘텐츠 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