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이웰 초유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입력 : 2014-05-20 16:20:21 수정 : 2014-05-20 16:22: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과거 제품판매 시장의 판매자∙소비자간 소통에서는 판매자에서 소비자로의 한 방향 소통이 많은 비율을 차지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통신의 발달로 소비자와 판매자간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졌다.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지면서 소비자의 선택이 판매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게 됐고, 다른 소비자의 구매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게 됐다.

이에 기업들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의 중요성을 보다 강조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지 못하면 신뢰를 잃게 되는데, 소비자 한 사람 한 사람의 영향력이 커진 요즘 시대에 소비자의 신뢰를 잃은 브랜드는 성공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하이웰은 20일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건강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이웰 조혜정 이사는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대상인 만큼 다른 어떤 상보다도 의미가 남다르다”며 “단순한 건강식품이 아닌 무농약· 무항생제를 원칙으로 하는 과학적인 내추럴 푸드로 안전한 건강식품 발전에 일조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탈리아 다눈치오 대학 지아니 벨카로 박사의 연구 결과를 통해 초유는 백신만큼 독감 예방과 치유에 효과적이라고 밝혀진 바 있다. 예방 접종을 받고 초유를 복용하지 않은 피험자와 예방 접종을 받고 초유를 복용한 피험자간의 비교 실험을 통해 ‘초유+예방 접종’이 독감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것이 증명됐다.

최근 방송을 통해 산부인과 백수진 의사 부부가 면역력 강화를 위해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진 초유 제품을 판매하는 하이웰코리아는 ‘초유 츄어블’과 함께 ‘초유 파우더(100%)’· 초유가 함유된 ‘키즈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초유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면역력 강화에 효능이 좋은 초유 제품의 경우 식품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섭취를 하더라도 내성이 생길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하이웰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초유에 대한 발전과 관심이 더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