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명산 자연휴양림에서 "숲에서 비보이와 함께 춤을…" 공연

입력 : 2014-04-19 13:40:48 수정 : 2014-04-19 13:40: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5월 17일 경기 가군 유명산 자연휴양림 야외무대
비보이 김종완. 2007 SBS ‘스타킹’에 출연하였다.
상상만 해도 흥겨운 공연이 상상도 못했던 장소에서 열린다. 예술의전당, 유니버설아트센터보다 더욱 아늑하고, 더욱 아름다운 자연에서 열리는 춤 공연이 가정의 달인 5월을 수놓는다.

아시아문화발전센터(이사장 윤해중)는 5월 17일(토요일) 오후 2시, 5시 두 차례 경기도 가군평 설악면 유명산 자연휴양림에서 ‘숲에서 비보이와 함께 춤을…’을 공연한다.

유명산 휴양림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숲에서 비보이와 함께 춤을…’은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외국인노동자 등 사회 취약계층을 초대하여 소통, 이해, 화합을 도모하는 숲의 스토리텔링 공연으로 독창적인 숲 문화 브랜드 가치를 창조하며, 우리나라 숲의 아름다움을 글로벌 이미지로 확산하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동행, 재앙의 숲(스토리1), 리베르 탱고, 숲속에서 만난 노인과 비보이 소년(스토리2), 힙합 전사의 노래, 숲의 여신- 사랑을 꿈꾸다(스토리3), 컨플루언스 아리랑, 숲은 우리를 웃게 만들고 춤추게 만든다(스토리4)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서창훈 지수진 한상호 한문우 정윤호 염정철 김태수 등 공연에 출연하는 비보이들.
이번 공연을 안무한 심혜경 예술감독은 “숲의 인간 친화적 이미지를 공연으로 아름답게 승화시키고, 전통과 현대를 넘나들며 스펙터클, 다이내믹한 구성으로 숲의 고요와 활기를 표현하며, 많은 사람이 자연을 통해 삶을 치유할 수 있는 정서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숲속문화공연의 새로운 가치 창조’를 표방한 이번 공연은 산림청·녹색사업단 복권기금(녹색자금)의 지원에 의해 마련된 자리이다.

연출 신승호, 안무·예술감독 심혜경, 기획·무대감독 김승기가 제작한 이번 공연엔 비보이(김종완 이예진 서창훈 지수진 한상호 한문우 정윤호 김태수 염정철 조겨루, 힙합(노래 R.P, 음악연주 윤정아(피아노) 이현웅(바이올린) 이지숙(비올라) 김재준(첼로) 김효영(생황) 오병옥(대금) 정지영(가야금) 등이 출연한다. (02)3210-0671

조정진 기자 jj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