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웨딩컨설팅부터 예물, 가전, 메이크업, 신혼여행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박람회가 열린다.
LG전자 남울산점과 신화웨딩은 오는 15일과 16일 울산 남구 LG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제2회 울산 LG웨딩박람회'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컨설팅부터 한복, 예물, 가전, 폐백, 예복, 메이크업, 허니문 여행, 에스테틱까지 결혼과 관련된 전 분야의 대표 브랜드 업체들로 선정, 구성됐다. 함은정한복과 예복 명가 아르코발레노,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 브랜드 D102, 올리빈, 허니예스, 허니문리조트여행사, 뜰&엠피오레, 그루 메이크업, NH농협, 아르케 스킨앤바디 등 10여개 웨딩 관련 브랜드가 참여한다.
공개된 공간에서 상담하는 다른 웨딩박람회와 달리 개별룸 등으로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상담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LG 임직원가 할인 혜택과 웨딩패키지 업그레이드, 웨딩홀 특전, 박람회 프로모션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별한 이벤트도 열린다. 박람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클래식 TV와 미니세탁기, 휴대용 포토프린터 등을 증정한다. 오후 5시에 시작하는 '핫타임 이벤트'에는 즉석에서 추첨 통해 신커플 머그컵, 고급와인, 천연 진주 귀걸이, 애교예단 , 고급 맞춤셔츠, 레이저크림, 여행용 바디셋트 등을 준다. 방문객 모두에게는 모바일 청첩장과 결혼 준비 필수품인 신부수첩 등을 증정하고, 선착순 60명에게는 미미박스를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ulsanfair.com)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문의 052-268-7874
<세계섹션>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