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송병철·김대성, ‘감동배달 착한 치킨’ 릴레이 이벤트 진행

입력 : 2014-01-27 16:42:38 수정 : 2014-01-27 16:42: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맨 송병철과 김대성이 지난 24일과 25일, 각각 땡큐맘치킨 전주평화점과 군산나운점 매장을 방문해 ‘감동배달 착한치킨’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24일 땡큐맘치킨 전주평화점에서 진행된 이벤트는 다문화가정의 남편 박건일씨가 땡큐맘치킨과 개그콘서트 애청자인 중국인 아내 최가미씨를 위해 사연을 신청했다. 개그맨 송병철은 신청인 박건일씨가 운영 중인 전주 삼천동 KT 매장을 깜짝 방문해 감동을 전했다.

송병철은 이어 전주평화점을 방문, 사인회 및 매장 고객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등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벤트는 개그맨 송병철을 보기 위해 인근 주민 300여명이 몰리는 등 폭발적인 고객 반응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다음날 25일에는 땡큐맘치킨 군산나운점에서 대학생 김보영씨가 친구들을 위해 이벤트를 신청했다. 개그맨 김대성은 유쾌한 진행으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도했으며, 땡큐맘치킨 고객들에게 “연신 피부미남이다”· “예쁘다”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땡큐맘치킨 전주평화점 전덕배 점주는 “본사의 철저한 이벤트 준비와 체계적인 가맹점 지원에 본인은 물론 이를 지켜본 지인들도 감탄”했다며 땡큐맘치킨 본사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군산나운점 정시원 점주 또한 “멀리까지 내려와 고생한 본사 직원들과 개그맨 김대성씨게 감사린다”며 “더욱 좋은 결과가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벤트 진행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감동배달 착한치킨 이벤트는 홈페이지(www.tkmomck.com)를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된 주인공을 땡큐맘치킨 전속모델 정태호· 박성광· 송병철· 김대성이 직접 치킨을 들고 찾아가 사연을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