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명 브런치카페, 지금 창업하면 다양한 혜택 누린다

입력 : 2013-12-16 17:27:19 수정 : 2013-12-17 09:11: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랜차이즈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 전국창업설명회 참여율 높아

전국 각지에서 수십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라면 그 경쟁력은 의심하지 않아도 된다. 많은 창업자들이 선택했고, 소비자들도 선택한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최근 가맹점 60호점 돌파에 나서며 브랜드 저변을 넓혀가고 있는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는 많은 예비창업자들과 소비자들이 인정한 브랜드다. 특히 투자대비 수익성이 높아 2014년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빈스커피’는 브랜드 론칭 당시만 해도 대형 커피전문점, 외국계 브랜드들 사이에서 순수 국내 브랜드로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하는 우려도 있었다. 하지만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코피루왁을 통한 고급커피 메뉴로 소비자들은 사로잡으면서, 창업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재 ‘바빈스커피’는 예비창업자들의 현명한 창업을 돕기 위해 브런치 카페형과 커피전문점 두 가지 콘셉트로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두 창업모델 모두 ‘바빈스커피’의 경쟁력과 지원시스템은 동일하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의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창업자의 자금 규모와 상권분석에 따라 더욱 적합한 매장을 추천해 맞춤창업을 지원하고 있다”면서, “현재 60호점 돌파 기념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창업하면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가맹점을 개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1금융권에서 3천 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을 펼치고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창업 시 소요되는 가맹비와 교육비를 전액 면제해 주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좀 더 정확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바빈스커피’의 전국 창업설명회는 내년 1월 8일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1월 9일, 대전 1월 15일에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하트 여신'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김나경 '비비와 다른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