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바빈스커피’, 60호점 돌파 기념 창업혜택 제공

입력 : 2013-11-18 17:26:05 수정 : 2013-11-18 17:26: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 20일부터 전국 창업 설명회 개최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가 최근 60호점 돌파 기념으로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바빈스커피’는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고급 코피루왁 커피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브랜드로, 전국 각지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60호 매장을 오픈하면서 전국구 브랜드로 도약했다. 이를 기념해 본사에서는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창업자들에게 제 1금융권을 통해 3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가맹비 및 홍보판촉비 면제 혜택(한시적으로 제공)을 제공한다.

이에 바빈스커피’는 60호점 돌파 기념 창업 혜택으로 인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국적인 성공창업 설명회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오는 20일 오후 4시에는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새뜸로 위치해 있는 ‘바빈스커피 대전 패션월드점’에서 대전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1일 오후 4시에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3-10번지에 위치해 있는 ‘바빈스커피 홍대점’에서 서울 창업설명회가 개최된다. 27일 오후 4시에는 부산 금정구 부곡 2동에 위치해 있는 부산지사에서 부산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28일 오후 4시에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에 위치해 있는 호남지사에서 광주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면, 투자금을 줄일 수 있다”면서, “인테리어 비용의 거품도 제거 했기 때문에 실속 있는 투자비용으로 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바빈스커피는 상권특성 및 자본규모에 따라 커피전문점형과 브런치카페형으로 맞춤창업이 가능하며, 커피전문점형은 8평 기준 4400만원 정도로 창업할 수 있다. 브런치카페형은 25평 기준 8500만원 정도에 가맹점 개설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랜차이즈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의 성공 창업설명회는 사전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하트 여신'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김나경 '비비와 다른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