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죽체인점 ‘죽이야기’, 재미있는 프랜차이즈 카툰 연재 눈길

입력 : 2013-10-16 14:25:12 수정 : 2013-10-16 14:25: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카툰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 알려… 재미있는 정보제공

미국, 중국 등 해외에서도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이어 나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죽전문점 ‘죽이야기’가 재미있는 프랜차이즈 카툰을 연재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카툰의 제목은 ‘죽화일미’로, ‘죽이 가장 맛있는 음식’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죽화일미의 주인공은 ‘제이리’로 쌀을 귀엽게 캐릭터화 시켰다. 오랜 기획을 통해 준비한 만큼 스토리가 매우 탄탄하고,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확실히 담겨 있어 많은 고객들이 호평을 이끌어 냈다.

죽화일미 1화에서는 주인공 ‘제이리’가 피자보다 맛있는 죽에 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죽이야기의 치킨치즈죽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 이를 본 많은 고객들이 실제 치킨치즈죽을 주문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현재 2회까지 연재 됐으며, 매주 월요일 업테이트 된다. 죽화일미는 죽이야기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볼 수 있다.

죽창업 프랜차이즈 죽이야기 관계자는 “카툰을 통해 죽이야기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생생하게 알리고 있다”면서 “죽화일미는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소통을 원활히 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연재를 통해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계속 형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죽체인점 ‘죽이야기’에서는 고 3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항아리커피, 시루빵 40개씩을 수험생 학급에 제공하는 ‘수능 간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죽이야기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