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멀티펫샵 러브펫코리아, '제 30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입력 : 2013-09-25 15:39:51 수정 : 2013-09-25 15:39: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13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도 참가할 계획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멀티펫샵 ‘러브펫코리아’가 오는 10월 3~5일까지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2013 제 30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관하는 ‘2013 제 30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홍보 및 가맹점 유치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열린다. 외식업을 비롯해 서비스, 도소매 등 다양한 업종의 200여 브랜드가 참가하며, 350여개 부스 규모로 진행될 계획이다.

멀티펫샵 ‘러브펫코리아’는 이번 산업박람회에서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부스를 꾸미고, 애완동물용품판매를 비롯해 애완동물분양·애완동물호텔·애완동물카페·애견훈련 등 다양한 업종을 모두 통합해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가맹점 개설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1:1전문가 상담을 통해 전문적인 지원시스템과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하며, 이번 박람회에서 가맹계약을 할 경우 3개월 로열티 면제와 초기가맹교육비 지원 등 특전을 제공한다.

러브펫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산업박람회에 참석하면 러브펫코리아의 브랜드 경쟁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실제 창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와 초보자도 이해하기 쉬운 자료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멀티펫샵창업 브랜드 러브펫코리아는 10월 9~1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창업박람회’에서도 만반의 준비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