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운동해도 살안빠지는 이유 알고보니…

입력 : 2012-08-21 17:05:56 수정 : 2012-08-21 17:05: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주부들 다이어트, 저녁 식욕조절이 좌우"
단기간 체중감량 후 장기간 유지를 위한 방법!
식사전 섭취하면 하루 종일 포만감 및 신진대사 좋아지고, 요요현상 없어


과천에 사는 권정아 씨(41세)는 결혼 10년차로 두 아이의 엄마다.

결혼 전 권씨는 167cm의 작지 않은 키에 모델을 했을 정도로 뛰어난 몸매를 자랑 했지만 아기를 하나 둘 낳으 면서 늘어지는 뱃살과 넘치는 식욕을 주체하기 힘들었고, 49kg이던 체중은 68kg까지 늘었다.

결국 권씨는 언제부터인가 한여름에도 팔뚝과 허벅지를 가리는 두꺼운 옷을 입을 수 밖에 없었고, 남편도 모임에 같이 참석하기를 꺼릴 정도가 되었다.

실제 4G 다이어트로 감량에 성공!!
권씨가 노력을 안 한 것도 아니다. 헬스클럽에서 요가, 에어로빅은 물론 암벽타기등 운동이란 운동은 모두 섭렵 했었고, 밥도 평소보다 적은 양을 먹기 위해 노력했지만 감량은 쉽지 않았다. 가장 큰 문제점은 배가 고프거나 딱히 먹고 싶은 게 없는데 머리 속 에서 내 몸 에서 자꾸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절제가 안 되는 저녁 시간대 식욕이었다.

특히 아침 점심 저녁을 적은 양으로 간신히 참는다 해도 저녁 7시~11사이 각종 요리프로나, 치킨, 피자 CF를 보고 나면, 남편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을 핑계로 배달 음식을 시켜먹거나 당분이 높은 탄산음료를 배부를 때 까지 마시기 일쑤였다.

그러던 중 권씨는 같이 운동을 다녔던 옆집 주부가 불과 1년 전까지만 해도 자신보다 뚱뚱한 체형이었는데 얼마전부터 살이 빠지 는가 싶더니 어느새 정말 슬림한 체형으로 변화된 것을 보고 체면불구하고 넌지시 물어보았다.

그 이웃은 권씨에게 "물론 운동도 중요하다. 그렇지만 운동을 하고 나면 더 당기는 식욕으로 오히려 운동을 하고 체중 증가현상이 와서 한동안 고생했다"고 털어놓은 뒤 마침내 비결을 이야기 해 줬다.

비결은 의외로 간단했다. 감자와 효소 성분의4G 공복 다이어트제를 먹은 후 식사를 하면 포만감으로 식사량이 줄 뿐만 아니라, 하루종일 식욕이 감퇴되어 식사 외의 군것질은 전혀 하지 않게 되었고, 7시 이후엔 아무것도 먹지 않게 되어 운동을 하지 않아도 체중이 급격히 감량 되었다는것.

권씨는 4G공복다이어를 통해 무조건 굶거나 운동에만 의존하지 않고 평소 식생활 습관에 작은 변화를 주기 시작하였다.

아침은 밥대신 4G다이어트식품, 점심, 저녁은 다이어트제 섭취후 정상적인 식사로 변화를 주었고, 2달 만에 -15kg감량, 3개월 만에 드디어 40kg대로 복귀 할 수 있었다.

삼성제약에서 출시된4G공복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은 정상적인 식사를 하면서 체중이 감량되기 때문에 다이어트의 고통이 없으며, 단기간 소식과 운동으로 체중감량을 하고 다시 정상식사로 돌아갈 경우 생기는 요요 현상이 없다는 점이다.

약 6개월간의 공복다이어트 섭취 후에는 위의 크기가 줄게 되어 다이어트제를 섭취하지 않아도 식사량이 저절로 줄게 되기 때문이다.

영화배우 양미경씨가 대장금 촬영이후 체중증가로 인해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았으나, 워낙 먹는 것을 좋아해 실패 한 후 공복다이어트 시도 약 3개월만에 약 12kg을 감량하여 4G공복다이어트 모델을 자청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동안 굶으며 기본적인 영양보충을 해왔던 기존 다이어트의 문제점을 완전히 극복할 수 있는 다이어트라 하여 다이어트업계에서는 4세대 다이어트로 불리고 있다.

이제 더 이상 운동을 아무리 해도 살이 안 빠진다느니, 아줌마가 되면 호르몬 때문에 어쩔 수 없다느니.. 이런 핑계를 대기 전에 본인이 식욕을 얼마나 절제 하고 있는가 먼저 체크 하는게 순서가 아닐까?

홈페이지 : 바로가기
전화번호 : 080-3030-330


실시간 상담신청
성명
나이
성별
cm
연락처
몸무게 Kg
희망감량 Kg
내용

 

■ 본 자료는 상품의 이해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 또는 홍보의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는 세계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도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