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피부미인' 한은정, 피부운동법 알고보니…

입력 : 2012-08-13 17:11:16 수정 : 2012-08-13 17:11: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팔자주름, 목주름, 여드름, 피지, 블랙캣 및 검버섯 기미까지 한번에 관리!
리프팅효과는 물론 모공축소, 노폐물 제거까지 피부관리실 효과 그대로.. 
피부 진피층에 자극을 가해 천연 콜라겐 생성!


20대 중반 이후 여성이 만나서 하는 대화 중 상당 부분이 바로 피부에 대한 내용일 것이다. 피부 쳐짐, 미간이나 목, 눈가 주름, 또는 모공이 넓어지고, 기미나 잡티가 생기고 콜라겐 부족으로 눈밑 인디언밴드(다크써클)가 생김으로 인해 나이가 들어보이는 것이 큰 고민거리다. 여성이 피부에 민감한 이유는 바로 나이를 가늠할 수 있는 것이 피부상태이기 때문이다. 

60대 여성얼굴에서 포토샵으로 주름과 잡티만 지우면 바로 40대 얼굴이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따라서 여성은 나이를 먹을수록 피부에 민감 할 수 밖에 없다. 또한 피부관리 상태에 따라 빈부의 격차가 눈에 보이기 때문에, 동창회나 친구 모임에 나갈 때 헤어스타일 보다 더욱더 신경 쓰는 부분이 바로 피부이다. 모두들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를 갖고 싶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관리방법은 한계가 있어 세안을 잘하고, 영양크림을 바르고 가끔 팩을 하는 정도 이외에는 큰 대안이 없었다. 피부관리실을 이용하자니, 가격도 비싸고 관리하다 중단하면 원래 상태로 돌아가게 되어 비용과 시간의 문제로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때마침 보스킨 이라는 가정용 피부관리 기기의 출시는 피부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수 없다. 

이미 2010~2011년 피츠버그 발명대상 금상등 6개 부분을 휩쓸고 유명 연예인들이 애용하여 화제가 된바 있는 히트상품이다.

어떤 원리로 어떻게 관리가 되는지 임상실험을 통해 실제 사용 전후 모습을 비교해 보도록 하자.

피부는 표피, 진피, 피하지방 층으로 되어있고, 피부에 문제가 생긴 다는 것은 표피 밑에 존재하는 진피에 문제가 생겨서 이다.

진피층의 문제에 따른 증상을 보면,

1.콜라겐이 적어지면 피부 단백질 층이 얇아져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긴다.

2.모세혈관이 막히면 피부 톤이 검어지고 영양, 수분 공급이 안돼 기미, 잡티, 검버섯(피부괴사)이 생긴다.

3.모공이 막히면 과다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이 쌓여 모공이 넓어지고, 여드름, 뾰루지 등 트러블이 생기며 피부노화가 촉진된다

이 세가지만 관리할 수 있다면 누구든 백옥 같은 피부를 가질 수 있지만,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아는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그저 피부관리실에 내 피부를 맡기면 알아서 해주겠지..라는 생각으로 중요한 날 직전에 관리를 받거나, 그중에서도 비싼 곳은 비싼만큼 알아서 잘 해줄거란 막연한 생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럼 이 세가지 부분에 대한 관리를 과연 어떻게 관리 해야할까?

누구나 피부근육을 풀어주고, 막힌 혈관을 뚫어주면서,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면 진피층에 콜라겐이 생성되어 잡티 없고, 주름 없는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첫째, 피부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경락. 둘째, 혈관을 뚫어주는 것은 어혈이라고 해서 부항이 가장효과적이며, 노폐물과 독소제거는 괄사라는 5000년간 내려온 중국식 전통방법을 통해 피부를 긁고 문질러서 피부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한다. 경락, 부항, 괄사 세가지 기능을 합쳐진 것이 바로 보스킨 이다,

보스킨은 분당 800회의 파동을 일으켜 피부탄력성 복원, 노폐물 제거,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세계에서는 유일하게 경락, 부항, 괄사의 3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작용하는 세계 유일의 기기로서 많은 이들의 사용을 위해 가정용으로 양산 된 것이며, 진피층에 적당한 자극을 가하여 콜라겐을 생성 시킨다.

보스킨 임상실험 내용 (기간 약 2주간)

각 부분별 사용 전후 모습을 통해 개선 정도를 측정

1. 피지 및 여드름 개선 

2.모공축소 

3.주름개선(팔자주름)

4.주름개선(목주름)

세계최초 목주름 개선 임상증명 

임상실험자 중 84%는 피부관리실보다 효과가 높거나 같다고 응답했고, 10%는 피부관리실 보다는 효과가 적은 것 같지만 비용상 큰 메리트가 있다고 응답. 나머지 6%는 “효과는 있으나, 2주간의 기간으로는 비교하기 힘들다” 라고 응답했다.

혹시 가정용 기기를 구매하고 제대로 사용하지 않아 무용지물이 될까 걱정한다면 절대 그럴 필요 없다. 보스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대1 관리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스케줄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사용과 효능에 대한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현재 온라인과 전화 상담을 통해 보스킨 제품에 대한 무료 상담과 구매 안내를 진행중이다. 이제 시간이 없어서, 돈이 많이 들어서 피부관리를 못했다는 여성들의 핑계가 안 통할 듯하다.

전화문의 1566-7315  홈페이지 : 바로가기
무료상담신청
이름
나이
연락처 --
상담내용 주름및피부탄력개선
여드름및피부트러블
기미등잡티
블랙캣및모공수축
기타피부관리


■ 본 자료는 상품의 이해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 또는 홍보의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는 세계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도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