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수 김혜연도 경험한 '자면서 살빼기' 비결은?

입력 : 2012-06-21 17:54:56 수정 : 2012-06-21 17:54: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 중 90%이상이 3년 안에 체중이 원 상태로 돌아오거나 더 늘어나고 5년 안에 다이어트 전의 체중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요요현상을 없애는 것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마지막 단계인 셈이다.

요요현상은 식이요법에 대한 의존도가 높을수록 더욱 빠르게 나타난다. 굶어서 살을 빼게 되면 지방보다 근육이 더 많이 빠지고, 살이 다시 찔 때는 근육보다 지방이 더 많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다이어트로 근육을 빠지게 하는 것은 요요현상뿐 아니라 신체 활동을 저해한다는 측면에서도 위험한 일이다.

전문가들은 다이어트를 할 때 살이 어디에서 빠졌느냐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체중 감량이 지방에서 이루어져야 다이어트의 적이라 할 수 있는 요요현상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해감비 다이어트는 유기농 수면 해독 요법을 이용하여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도 안전도 및 체질별 맞춤방식 면에서는 가장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살찐 유형을 파악한 뒤 이를 근거로 체내에 쌓여있는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막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복부 비만의 경우, 비만의 원인인 몸의 독소를 분해해 내장 지방을 제거하고 혈관 내 지질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체지방의 32%까지 감소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하복부 냉증을 제거하여 지방 분해 대사를 향상시키기 때문에 뱃살이 다시 찌는 요요 현상을 피할 수 있다. 운동이나 식이 조절이 아니라 수면 중 호르몬 요법만으로 복부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도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비만 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이 요요현상을 막는 가장 큰 비법이다.

최근 적지 않은 나이에 4자녀를 출산하고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가수 김혜연씨가 추천하는 해감비 다이어트는 개인의 체질을 분석해 그에 맞는 생체 조율 요법을 적용하기 때문에 에너지 대사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즉 다이어트 이후에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시키는 것. 따라서 원래 몸으로 돌아가려는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체지방 분해 속도를 높여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도 개선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 [무료 1:1 상담 바로가기]

무료상담
: 080-307-7800

성명   성별 여성남성
나이  세   결혼 미혼기혼
 cm   몸무게  kg
희망감량  kg   직업
주소
연락처 - -
하실말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 본 자료는 상품의 이해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 또는 홍보의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는 세계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도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