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효주, 에즈원 '헤어져'의 뮤직비디오 내레이션 '눈길'

입력 : 2009-06-16 16:13:34 수정 : 2009-06-16 16:13: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닷컴]

한효주가 참여한 에즈원의 노래 '헤어져'의 뮤직비디오가 네티즌들에게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헤어져'는 뮤직포토 에세이 앨범 '러브토닉' 에 수록된 곡으로 여성듀오 에즈원(As One)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최근 3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고공 행진 중인 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주인공 한효주의 출연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시작부분부터 한효주의 영상과 함께 슬픔에 목이 메인 듯한 내레이션이 흘러나온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추억과 이별에 아파하는 여인의 모습을 특유의 감성연기로 열연을 펼쳐 씩씩한 캔디를 연상케 하는 '찬란한 유산'의 '고은성'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것.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은 “한효주가 요즘 너무 호감이다.눈을 뗄수가 없다.” “한효주한테 헤어져라고 말할 남자는 아무도 없다” “누가 감히 효주에게 헤어지자고 해~오빠가 지켜줄께” “한효주의 영상과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린다”등 여러가지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한효주가 참여한 이 앨범은 동시대에 활동하고 있는 재능 있는 여성 아티스트와 작업자들에 의해 탄생된 콜라보레이션 앨범으로 음악과 사진, 에세이가 합해진 뮤토에세이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로써, 사랑을 떠나보내고 나서 이별을 받아들이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가 음악으로 담겨 있다.
 
뮤토에세이 앨범‘러브토닉’은 6월 15일 온라인 음악싸이트를 통해 전곡 공개된다.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