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소녀시대, ‘키싱유’ 리믹스 대회 개최

입력 : 2008-01-18 08:50:51 수정 : 2008-01-18 08:50: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막대사탕 춤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소녀시대(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후속곡 ‘Kissing you’가 새롭게 태어난다.

18일 SM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국내 최대 흑인음악 사이트 리드머(www.rhythmer.net)에서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리믹스 컴피티션 투표’ 1위에 올라 ‘Kissing you’의 리믹스 버전을 공모하는 ‘소녀시대 리믹스 대회’를 개최한다.

소울컴퍼니, P-TYPE 등 힙합뮤지션의 리믹스 대회를 열어온 리드머에서 힙합 이외의 음악을 시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힙합 마니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다.

‘소녀시대 리믹스 대회’는 지난 16일 시작돼 오는 2월 6일까지 3주간 펼쳐진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리드머 홈페이지를 통해 소녀시대의 후속곡 ‘Kissing you’를 리믹스해 응모하면 된다.

특히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자신이 만든 ‘Kissing you’ 리믹스 버전을 디지털 싱글로 선보이는 기회도 함께 주어져 국내 실력파 비트메이커들은 물론 음악 팬들이 숨은 끼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녀시대는 “리믹스대회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기쁘다. 이번 대회를 통해 ‘Kissing you’의 다양한 변신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18일 KBS ‘뮤직뱅크’, 2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소녀시대’에 이은 후속곡 ‘Kissing you’의 무대를 선사한다.

세계일보 온라인뉴스부 bodo@segye.com, 팀블로그 http://ne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