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롯데제과는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었던 셔벗 아이스크림 ‘ 와(WWWA)’를 재출시한다. ‘와’는 2001년 연매출이 200억원에 달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으나, 생산량이 감소하면서 2010년 생산이 중단됐다. 새롭게 출시되는 ‘와’는 사각 용기 속에 아이스크림이 담겨 떠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바닐라’와 ‘멜론&크림’ 등 두 가지 맛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산 과일을 그대로 갈아 만든 프리미엄 착즙 주스인 ‘ 착한사과이야기(2900원·190g)’와 ‘ 착한감귤이야기(2700원·190g)’ 2종을 출시했다. 착한사과이야기에는 경북의 고품질 사과 2∼3개가 껍질째 통째로 들어 있다. 착한감귤이야기는 제주산 감귤 4∼5개를 그대로 함유하고 있다.

테팔은 국내 출시된 미니 블렌더 중에서는 최초로 유리 용기를 적용해 내구성과 위생성을 강화하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칼날이 손쉽게 분리되어 더욱 편리한 ‘ 클릭앤테이스트’ 미니 블렌더를 출시한다. 오랜 사용 후에도 용기의 냄새나 변색의 염려 없이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12만3800원.

헬스케어 전문기업 ㈜아이쏠은 눈 운동 기능과 두뇌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 눈짱맘짱 아이비케어’를 선보였다. 시력이 나빠지는 시기인 아동과 시력보호와 집중력을 요하는 수험생, 임산부 등이 5분∼8분 정도 착용하면 저장된 프로그램이 눈 운동과 마사지를 해준다.1688-5206

애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2년만에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색조, 클렌징까지 총 24종 38개 품목의 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비타민과 무기질 등 피부과테스트를 거친 자연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했다. 1만6000∼3만원선.

깨끗한나라의 여성위생용품 브랜드 릴리안은 100% 고급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한 ‘ 더(The) 건강한 순수한면’ 생리대를 출시한다. 국내 생리대 최초로 미국코튼마크를 취득한 데 이어 국제공인기관인 미국 유기농교역협회(Organic Exchange)가 인증한 미국산 100% 고급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피부에 더욱 순하고 편안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미소 천사'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