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핏플랍, 차별화된 '기능성 슈즈' 출시

입력 : 2010-04-29 10:49:04 수정 : 2010-04-29 10:49:04

인쇄 메일 url 공유 - +

글로벌 슈즈 브랜드들이 앞 다투어 ‘기능성 샌들’을 선보이며 기능성슈즈 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기능성슈즈 브랜드 ‘핏플랍( www.fitflop.com)’의 10’S/S 슈즈가 차별화 되는 디자인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핏플랍’은 플립플랍 디자인 위에 스톤장식이나 스팽글을 더해 캐주얼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세미 정장에도 어울리는 럭셔리한 디자인을 선보여 올 여름 인기예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작년에 한국에 선보였던 전세계 스테디셀러 ‘워크스타1’에 이어 워크스타1의 스포티한 라인을 좀 더 강화한 ‘워크스타3’는 화려한 스팽글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렉트라’ 럭셔리한 스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피에트라’ 클래식한 남성라인 ‘다스’까지 핏플랍의 폭넓은 제품을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핏플랍’은 신발 중창에 특허 받은 기술인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를 적용한 기능성 신발로서, 일반 신발을 신었을 때보다 에너지를 약 15% 이상 소비할 수 있게 도와주며,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엉덩이 및 허벅지 등 하체근육을 자극해 마치 스트레칭하며 걷는 듯한 효과를 전한다. 핏플랍의 기능성은 미국의 권위 있는 발 건강협회 (APMA) 에서 인정받았으며, 미국 패션매거진에서 주는 ‘FootWear Plus’ 에서 최고 디자인상도 수상했다. 

핏플랍의 10’S/S 신제품들은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30여개 매장과 인터스포츠, 금강, 슈즈멀티숍 레스모아에서 구매할 수 있다. 1588-3637.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있지 유나 ‘황금 골반 뽐내’
  •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이은지 ‘밥값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