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경대,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 4년 연속 선정

입력 : 2013-06-10 17:27:35 수정 : 2013-06-10 17:27: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경대학교가 뷰티전문인력 직무향상 교육지원 사업인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 중 4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뷰티 아카데미 중 유일하다.

미용인들에게 '서울대'로 불리며 인정받고 있는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에서 여름방학 동안 진행하는 '제4기 뷰티아카데미'는 수준 높은 강사진으로 헤어디자인, 피부관리, 메이크업, 네일 분야의 현업종사자들이 실무기술 재교육을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및 CS교육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4기부터는 수강생 중 50% 이상을 개인사업자로 구성하여 뷰티아카데미 교육수료 후 바로 3주간에 걸쳐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한다.

그동안 서경대학교 뷰티아카데미는 수준 높은 강사진 구성과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여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교육은 1차(7월4일~8월1일, 매주 목요일), 2차(7월7일~8월4일, 매주 일요일), 3차(7월9일~8월6일, 매주 화요일)로 요일을 다르게 구성하여 좀 더 많은 미용들이 수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샤샤킴 원장의 밸런싱 바디케어, 오치화 원장의 샬롱 매뉴얼테크닉, 박상국 원장의 샬롱헤어컷, 송부자 원장의 블로우드라이 & 아이론 등 최신 트랜드 및 고급기술을 활용한 뷰티교육을 통해 선도적인 미용전문인력 양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피부)미용사면허를 취득한 후 2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이번 제4기 뷰티아카데미 교육은 서경대학교 외에도 각 지역의 정화예술대, 동덕여대, 광주여대, 청암대, 전주비젼대, 영산대, 우송대,대한미용사회중앙회, 피부미용사중앙회 등에서도 수행한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