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이어가고 있는 화덕피자·파스타전문점 ‘루나리치’가 오는 1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통해 성공경쟁력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고, 이와 함께 초보창업자도 수월한 매장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본사의 지원시스템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설명할 계획이다.
더불어 세계적인 이탈리안 명품 화덕을 직접 수입하고 각 가맹점에 보급하는 시스템 등 화덕오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할 예정이어서 화덕피자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루나리치 관계자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브랜드 소개와 메뉴시식은 물론, 루나리치 계열사인 이탈리안 요리 전문학원 ‘루나리치 아카데미’를 견학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면서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가하면 성공창업의 발판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15명으로 참가인원을 제한하고 있는 만큼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루나리치는 중국 항저우점 오픈을 진행하고 있는 등 해외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루나리치 헤이리점’의 경우 SBS 아침드라마 ‘당신의 여자’ 촬영장소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