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청원경찰서는 3일 음주운전을 하다 차량 4대를 잇달아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로 20대 A씨를 검거했다.
A씨는 이날 오전 11시 10분께 청주시 우암동의 한 골목길에 주차된 차량 2대를 들이받은 뒤 도주 과정에서 갓길에 주차된 또 다른 차량 2대를 연이어 추돌하는 사고를 냈다.
시민들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성화동의 한 도로에서 신호대기 중이던 A씨를 검거했다.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연합>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왕설래] 월드컵 흥행 ‘빨간불’](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08/128/20260608518137.jpg
)
![[조남규칼럼] “정치는 국민보다 半步만 앞서야”](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08/128/20260608518122.jpg
)
![[기자가만난세상] ‘재선거’와 ‘부정선거’는 다르다](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08/128/20260608518112.jpg
)
![[김태웅의역사산책] 소설가 한용운을 아십니까](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08/128/20260608517974.jp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