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J DOC' 이하늘이 에픽하이 폭행설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이하늘의 별의별말'에서는 '에픽하이를 왜 때렸냐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하늘은 '에픽하이는 왜 때렸냐'는 질문에 "가짜뉴스다. DJ DOC가 에픽하이를 왜 때리냐. 가짜뉴스 보고 선동 당한 것"이라고 했다.
그는 "미쓰라랑 싸움하면 내가 이길 것 같냐. 진다. 내가 어떻게 때리냐. 딱 봐도 체급이 다르다. 싸움하면 진다. 그런 가짜뉴스에 넘어가면 안된다. 세상 공부 좀 해라"고 덧붙였다.
이하늘은 지난해에도 라이브 방송 도중 에픽하이와 관련된 루머를 해명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에픽하이를 왜 때렸냐는 말이 나오는데 팬 적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하늘은 정재용과 곱창집을 운영하고 있다.
<뉴시스>뉴시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왕설래] AI 글라스 커닝](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10/128/20260610518506.jpg
)
![[세계포럼] 총포탄은 善人·惡人 구분 안 한다](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2/25/128/20260225519433.jpg
)
![[세계타워] 부동산은 산수가 아니다](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4/15/128/20260415524715.jpg
)
![[김형배의공정과효율] ‘AI 의사’ 표시 의무화, 공염불 될라](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10/128/20260610518373.jp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