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무료 관람, 팝콘·콜라 제공, 추억의 뽑기 이벤트 진행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달 26일 월성스포츠센터 공연장에서 '2026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시네마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경주 지역주민들의 문화 만족도를 높이고 가족과 함께 영화 관람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에는 동경주 지역주민과 월성본부 직원 가족 등 600여명이 참여해 오후 4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영화 '왕과 사는 남자'를 관람했다.
월성본부는 관람객들에게 팝콘과 콜라를 제공했으며,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왔다.
권원택 월성원자력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문화 만족도를 높이고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왕설래] 월드컵 흥행 ‘빨간불’](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08/128/20260608518137.jpg
)
![[조남규칼럼] “정치는 국민보다 半步만 앞서야”](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08/128/20260608518122.jpg
)
![[기자가만난세상] ‘재선거’와 ‘부정선거’는 다르다](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08/128/20260608518112.jpg
)
![[김태웅의역사산책] 소설가 한용운을 아십니까](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08/128/20260608517974.jp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