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는 기획조정실장에 김은성 보건복지관을, 자원관리실장에 원종대 전력정책국장을 각각 승진 임용했다고 31일 밝혔다.
김 실장은 국방부에서 실장급으로 임용되는 첫 여성 공무원으로, 국방부 운영지원과장과 기획총괄담당관, 방위사업청 방위산업국장 등을 역임했다.
원 실장은 방사청에서 미래전력사업 지원부장과 지휘통제통신사업부장, 국방부에서 전력정책국장 등을 역임했다.
국방부는 “이번 실장급 인사를 통해 실장급 직위의 신규 임용을 모두 완료했다”며 “신임 실장을 중심으로 국정과제 추진 등 주요 현안 업무를 속도감 있게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왕설래] AI 글라스 커닝](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10/128/20260610518506.jpg
)
![[세계포럼] 총포탄은 善人·惡人 구분 안 한다](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2/25/128/20260225519433.jpg
)
![[세계타워] 부동산은 산수가 아니다](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4/15/128/20260415524715.jpg
)
![[김형배의공정과효율] ‘AI 의사’ 표시 의무화, 공염불 될라](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10/128/20260610518373.jp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