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벨룩시, 영국 FACE 학회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입력 : 2025-07-04 15:07:46 수정 : 2025-07-04 15:07:45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지난 6월 26일부터 27일 2일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FACE (Facial Aesthetic Conference and Exhibition)에 KBH Care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벨룩시(Belluxi)가 참가했다. FACE는 유럽 내에서 미용의료 분야 전문가들이 최신 시술 트렌드와 기술을 공유하는 대표적인 학회 중 하나로, 다양한 국가에서 온 의료진과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벨룩시는 액상 PCL(폴리카프로락톤)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부스를 구성하였으며, 해당 제품은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는 물론 모공 타이트닝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럽 및 중동 지역의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였다. 또한 벨룩시는 ‘종소리(BELL)를 울리듯, 피부 속 잠재된 아름다움과 빛을 깨워 시작하게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조화롭게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벨룩시 부스에는 피부과 전문의, 에스테틱 시술자, 해외 바이어 등 다양한 관계자들이 방문하였으며, 제품의 우수성과 방향성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KBH Care 관계자는 “FACE는 기술적 신뢰도와 시장 반응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유의미한 자리였다”며 “이번 참가를 계기로 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벨룩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H Care는 오는 2025년 AMWC 두바이 참가를 비롯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공고히 해나갈 예정이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