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바디프랜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 출시

입력 : 2021-09-30 01:19:00 수정 : 2021-09-29 18:34: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바디프랜드가 4D 6매틱 모듈을 탑재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카릭스는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6매틱 안마모듈, 브레인마사지, 저소음 모드 등이 포함됐다.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동급 라인에서 하바나브라운, 로얄 블루 등 다소 톤 다운된 색상의 안마의자가 주를 이뤘다면, 카릭스는 클라우드 화이트 바디에 부분적으로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집 안의 분위기를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마사지 모듈은 기존 안마 롤러 모듈보다 업그레이드된 ‘4D 6매틱’ 시스템이 탑재됐다. 앞, 뒤, 상, 하로만 움직이던 3D 마사지 모듈을 안마볼의 돌출 정도를 3단계로 조절하는 4D 입체 구조로 업그레이드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안마 깊이 선택이 가능하다.

 

기존 4개 안마볼을 6개로 늘린 6매틱 안마 롤러 모듈을 통해 기존보다 더 넓은 면적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동시에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터치한다. 비슷한 가격대에는 탑재되지 않은 브레인마사지 2종을 포함, 총 14종의 다양한 자동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수면, 다리 집중, 목·어깨 집중, 힙업, 스트레칭, 허리 집중, 회복 모드 등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여러 안마모드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안마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밝은 색상의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컬러 색상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용언 기자 Dragonspeec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