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사랑스럽고 완벽해” 에프엑스 빅토리아, 女와 껴안고 입맞춤…“커밍아웃?”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7-28 17:18:50 수정 : 2021-07-28 17:47: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웨이보 캡처

 

그룹 에프엑스(f(x)) 출신 빅토리아가 여성과 입을 맞추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5일 중국 배우 왕샤오천은 자신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내 눈에 가장 완벽한 여자. 착하고, 착하고, 사랑스럽고, 항상 열심히하는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서 왕샤오천과 빅토리아는 함께 칼을 쥐고 케이크를 자르며 입술에 뽀뽀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커밍아웃 하는 거 아닌가”, “둘이 행복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일부 네티즌은 “둘이 드라마 같이 찍고 있는 중 생일을 맞이 둘이 친한 사이고, 중국에서 동성끼리의 뽀뽀는 흔하다”고 언급했다.

 

그러자 국내에서는 흔하지 않은 여배우와 뽀뽀를 하는 빅토리아의 모습에 놀라움을 나타내고 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커밍아웃 했대도 응원했을 듯”, “둘이 예쁘다”, “얼마나 친하면 뽀뽀도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토리아는 지난 2009년 그룹 에프엑스로 데뷔해 인기를 누렸다. 현재는 중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