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지금 가장 핫한 '강철부대 육준서' 스타일 파헤쳐본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23 10:26:32 수정 : 2021-04-24 08:05: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강철부대' 홈페이지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각 부대 출신 최정예 예비역 4명이 한 팀이 되어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리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인 채널A와 SKY의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특히 UDT(해군특수전전단) 예비역인 육준서는 강철부대가 낳은 가장 핫한 루키이자 라이징 스타다.

 

그는 반듯하면서도 수려한 외모에 승부욕과 근성, 집념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며 여심의 불을 지피고 있는 상황. 아울러 그의 직업이 화가라는 것이 알려지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 연일 수많은 여성팬들의 애간장을 녹이고 있다.

 

열 마디 말보다 한 장의 사진이 더 많은 설명을 해주는 그의 스타일을 파헤쳐보자.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군복과 정복도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하며 모델 비주얼로 소화한 육준서. 해당 사진의 누리꾼들은 ‘혼자 ‘태양의 후예’를 찍고 있다’, ‘그냥 모델 같다’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특히 군 복무 당시의 사진으로 초창기 방송과는 다른 짧은 헤어스타일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산은 정말이지 비워내기에 참 좋은 곳’이라고 언급하며 평소 등산을 즐기는 것으로 밝힌 그. 이에 그가 일상 중 즐기는 등산 패션부터 방송 중 체력단련을 하며 착용하고 나온 신발까지 모두 ‘육준서 등산화’로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평소 등산 시에는 간편한 차림으로 꼭 필요한 물건들만 챙겨 활동성을 더했다.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미술을 전공한 육준서는 현재 화가로 활동 중이다. 흔히 여리여리한 비주얼의 ‘미대 오빠’를 생각하면 오산. 그는 감추려해도 뿜어져 나오는 넘치는 남성미로 섹시한 미대 오빠 타이틀을 얻었다. 그의 일상은 본업인 예술가로서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채워졌다. 셀프 페인팅을 하거나 드로잉 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기는 등 ‘사기캐’의 면모를 드러내며 연일 여심을 박살내는 중.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육준서 인스타그램 캡처

 

또한 그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터틀넥을 주로 입고 블레이저를 걸치거나 카디건 및 니트를 레이어드해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특히 긴 헤어스타일로 베레모나 볼캡도 자주 활용하는 모습을 보이는 그는 무시무시한 피지컬로 뭘 입어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능력을 지녔다.

 

아레나 코리아 제공

 

최근 다시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모습을 공개해 패션 화보에 도전한 그는 ‘새로운 도전은 언제나 유의미’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나날이 고공 행진 할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